스포츠조선

홍진경, 이혼 고백후 밝은 근황..지드래곤 생일파티 참석→웃음꽃 투샷 공개

최종수정 2025-08-18 05:57

홍진경, 이혼 고백후 밝은 근황..지드래곤 생일파티 참석→웃음꽃 투샷 공…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이혼 발표 후 밝은 근황을 전했다.

18일 홍진경은 자신의 SNS에 "오직 한 사람을 위한 파김치! 생축. gdragon"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경은 8월 18일, 지드래곤의 생일을 맞아 함께 파티를 하며 시간을 보낸 모습. 홍진경은 지드래곤만을 위해 파김치를 정성껏 준비하고, 예쁘게 포장해 김치 사업 CEO다운 실력을 발휘했다.

이후 홍진경은 지드래곤의 생일파티에 참석해 덱스, 조세호, 정해인, 세븐틴의 부승관과 호시 등과 함께 셀카를 찍으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지드래곤과의 투샷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밝은 표정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근 이혼 사실을 고백하며 많은 응원을 받은 홍진경은, 이번 근황을 통해 여전히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홍진경, 이혼 고백후 밝은 근황..지드래곤 생일파티 참석→웃음꽃 투샷 공…
한편 홍진경은 지난 6일 절친 정선희의 채널 '집 나간 정선희'에 출연해 결혼 22년 만에 이혼을 발표하며 그 이유를 직접 밝혔다.

당시 홍진경은 오히려 이혼 후 홀가분해지고 더 친밀해진 부부 관계를 전하며 "라엘이도 너무 잘 지내고 있고, 라엘 아빠랑도 잘 지내고 있다"며 "안타까운 건 우리가 비로소 남이 되어서야 진짜 우정을 되찾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혼을 했어도 딸 라엘이를 위한 부모의 마음은 같다며 유학중인 아이 케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근황도 전해졌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