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명수, 김종국 결혼식 '불참 선언'…"결혼 얼마 안 남았는데 연락도 없어"

기사입력 2025-08-26 13:36


박명수, 김종국 결혼식 '불참 선언'…"결혼 얼마 안 남았는데 연락도 없…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결혼을 앞둔 가수 김종국에게 아직 청첩장을 받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2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김태진과 함께하는 '모발 모발 퀴즈쇼'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한 청취자가 "안녕하세요. 저 김종국입니다. 결혼한다고 직접 연락 못했는데 이렇게 소식 전한다. 축가 부탁드린다"라며 김종국 성대모사를 선보이자 박명수는 "김종국과 1년에 두 번 정도 통화한다. 마주치면 되게 친한 사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박명수는 "아직까지 저한테 연락이 없다. 계속 안 오면 나도 결혼식에 가지 않겠다"라며 농담 섞인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김태진은 "공개적으로 청첩장 달라는 거 아니냐"라고 짚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연락이 오면 왔다고 말씀드리고, 안 오면 안 왔다고 말씀드리겠다. 결혼식 얼마 안 남았는데 연락 안 오면 진짜 안 간다"라고 말하며 김종국의 히트곡 '한 남자'를 선곡, 그의 결혼을 미리 축하했다.

한편 김종국은 최근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저 정가 갑니다. 많이 늦었지만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이냐. 잘 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결혼식은 내달 5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신부와 가족 및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된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