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우혁 "H.O.T 숙소, 월세 700만원 청담동 3층 집이었다"..추억 회상

기사입력 2025-08-27 22:06


장우혁 "H.O.T 숙소, 월세 700만원 청담동 3층 집이었다"..추억…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장우혁이 청담동의 고급 주택이 과거 H.O.T의 숙소라 밝혔다.

27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이정진이 신혼집 임장에 나섰다.

이날 이정진이 알아본 청담동의 벽돌집은 트리플 복층 세대라고. 3층까지 무려 80평에 달했다.

이를 유심히 보던 장우혁은 "저 여기 살았던 거 같다. 옆에 혹시 초등학교가 있냐. 예전 H.O.T 숙소 맞다. 벽난로 보고 알았다"라며 반가워 했다.

독특한 구조의 집은 넓은 부엌이 있었고 장우혁은 "기억 난다. 여기서"라며 멤버들과 함께 한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다.


장우혁 "H.O.T 숙소, 월세 700만원 청담동 3층 집이었다"..추억…
2층에는 방이 4개, 화장실도 2개였다. 햇살 가득 큼지막한 방에 이어 대망의 3층도 넓은 공간이 있었다. 층마다 다른 분위기의 집.

이정진은 "여기는 애기들이 좋아하겠네"라며 포근한 느낌의 다락방을 보고 반가워 했다. 3층도 3개의 방이 있었고 서로 연결되어 있었다. 이정진은 "여긴 애기 놀이방이다"라며 벌써부터 마음만은 이사가 완료된 듯 굴었다.

청담동의 집은 전세 혹은 월세로 나와있었고 전세가는 19억, 월세로는 보증금 2억 원에 700만 원이라고. 정준하는 "네가 돈만 준비되면 다 될 거 같다"라 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