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우림, 김연아♥와 달달한 신혼 일상 "아내가 요리 많이 해줘..파리 여행도 다녀와"

기사입력 2025-08-31 15:11


고우림, 김연아♥와 달달한 신혼 일상 "아내가 요리 많이 해줘..파리 여…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피겨 여왕 김연아와의 신혼 일상을 전했다.

29일 '지편한세상' 채널에는 포레스텔라 편 영상이 게재됐다.

지석진은 고우림에게 "얼마 전에 연아 씨랑 같이 방송했다"라며 반갑게 인사했다. 이에 고우림은 "저도 들었다. (김연아가) 선배님이 제일 말이 많으시다고 했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촬영 중간, 다 함께 빵을 먹는 시간. 고우림은 직접 빵을 썰어주는 배려심을 보였다. 이에 요리 이야기가 나왔고 고우림은 평소 요리하는 걸 좋아해 멤버들에게 직접 해주기도 한다고 전했다. 고우림은 "집에서도 가끔 한다. 아내에게 파스타나 떡국을 해주는데, 제가 요리하는 것보다 아내에게 많이 얻어먹는 편이다. 전역 후에는 일에 집중하다 보니까..."라고 밝혔다.


고우림, 김연아♥와 달달한 신혼 일상 "아내가 요리 많이 해줘..파리 여…
MBTI 이야기도 나왔다. 고우림은 김연아가 ESFJ라면서 "엄청 계획형이라 저랑 완전 반대다. 전역 후 파리 여행에 갔을 때도 아내가 지도에 식당 위치를 빽빽하게 저장을 해왔더라. 숙소 주변에도 뭐가 있는지 다 알아와서 제가 손댈 게 없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연아는 2022년 5세 연하 고우림과 결혼했다. 이듬해 육군 군악대에서 군복무를 시작한 고우림은 지난 5월 전역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