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OA 지민 맞아? 넋 나간 민낯에 온몸 뼈 튀어나온 앙상 몸매…건강 우려설[SCin스타]

기사입력 2025-09-04 09:25


AOA 지민 맞아? 넋 나간 민낯에 온몸 뼈 튀어나온 앙상 몸매…건강 우…

AOA 지민 맞아? 넋 나간 민낯에 온몸 뼈 튀어나온 앙상 몸매…건강 우…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AOA 출신 지민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민은 4일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민소매 크롭톱에 반바지 레깅스를 입고 러닝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몸에 단 1%의 지방도 붙어있지 않은 듯 뼈가 튀어나온 앙상한 몸매에도 강도 높은 운동을 소화한 지민은 체력을 모두 소진한 듯 넋 나간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지민의 근황에 반가움을 드러냈지만, 말라도 너무 마른 그의 상태에 대한 우려를 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살 좀 쪄야할 것 같다'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 보기 좋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내놨다.

지민은 2012년 AOA 리더로 데뷔, '짧은치마' '심쿵해' '단발머리' '굿럭'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그러나 2020년 권민아가 '지민으로부터 1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하면서 팀에서 탈퇴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했다. 이후 지민은 2022년 JTBC '두 번째 세계'를 통해 복귀,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연예계에 복귀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