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약퇴출' 박유천, 예능 복귀…머리숱 줄고 얼굴 완전 달라졌는데 "행복"[SCin스타]

기사입력 2025-09-09 07:52


'마약퇴출' 박유천, 예능 복귀…머리숱 줄고 얼굴 완전 달라졌는데 "행복…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마약 파문으로 한국 연예계에서 퇴출된 박유천이 근황을 공개했다.

박유천은 7일 자신의 계정에 "나고야 꼭 다시 올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가족과 모두 함께 노력 할게요"라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유천은 화려한 패턴 셔츠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한때 아이돌 비주얼 멤버로 꼽혔던 박유천이지만, 전성기 시절과는 매우 달라진 외모가 눈길을 끈다.

박유천은 2019년 전 여자친구 황하나와 필로폰을 구매하고 투약한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 박유천은 "연예계 생활을 걸고 마약을 하지 않았다"고 눈물을 쏟으며 기자회견을 했지만, 경찰 조사가 시작되자 진술을 번복해 많은 비난을 받았다. 박유천은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추징금 140만원과 보호관찰 및 마약치료 등을 선고받고 구속 68일 만에 석방됐다. 그는 "사회에 봉사하며 열심히 정직하게 살겠다"고 했으나, 석방 되자마자 팬들이 보낸 선물 인증샷을 올리는 등의 행보로 또 다시 구설에 올랐다.

이후 박유천은 은퇴 선언을 뒤집고 해외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을 재개했다. 그러나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분쟁과 세금 4억원 체납 사건, 태국 재력가와의 결혼전제 열애 및 결별 등으로 거듭 논란의 중심에 섰다.

박유천은 현재 일본에 거주하고 있다. 그는 지난달 20일 새 미니앨범 '메트로 러브'를 발표하고 신곡 활동에 돌입했다. 특히 그는 일본 지상파 방송인 도쿄MX '70호실의 주인'로 예능에도 복귀, "일본에 있는 게 너무 행복해서 덥든 춥든 상관없다"고 말하기도 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