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상민, 재혼 5개월만에 '전처 이혜영' 언급..."노래 피처링 부탁했었다"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5-09-09 23:02


이상민, 재혼 5개월만에 '전처 이혜영' 언급..."노래 피처링 부탁했었…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이상민이 과거 이혜영에게 노래 피처링을 부탁했어야 했던 상황을 설명했다.

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현영 X 최홍만 X 이현이 X 심으뜸이 등장해 돌싱포맨과의 역대급 티키타카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현영은 도착하자마자 '탁재훈을 디스하겠다'고 나섰다. 탁재훈의 과거를 모두 알고 있다는 현영은 "사실 저는 오빠랑 인연이 깊다"며 콧소리를 냈다.

탁재훈은 "목소리를 들으니까 옛날 생각이 난다"라며 딴지를 걸었다. 현영은 "우리 다 옛날 사람인데 뭐"라며 웃었다. 영화 '가문의 수난'으로 인연을 맺었다는 두 사람.


이상민, 재혼 5개월만에 '전처 이혜영' 언급..."노래 피처링 부탁했었…
현영은 컨츄리꼬꼬 객원보컬을 했다면서 "저 가수였다. 컨츄리꼬꼬 노래 중에 '너무 슬퍼하지마~'라는 노래 있지 않냐"라 했고 탁재훈은 "아니 그건 연예인 이혜영씨가 불렀던 노래다"라며 이상민의 전부인인 가수 이혜영에 대해 언급했다.

순간 모두 당황한 상황이었지만 이상민은 "당시에 제가 연예인 이혜영씨에게 노래 피처링을 부탁했다. 그래서 녹음을 했는데 스케줄상 방송 때마다 출연할 수 없어서 다른 분들이 대신 무대에 서주셨다"라 설명했다. 그 중 한 명이 현영이었다고.

현영은 "그날 이혜영 씨가 스케줄이 안돼서 제가 대신 무대에 섰다"라며 자랑스럽게 말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