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우새’ 차태현, 김종국 결혼 비하인드 공개…“짠돌이라 못할 줄 알았다” 폭로

기사입력 2025-09-12 11:06


‘미우새’ 차태현, 김종국 결혼 비하인드 공개…“짠돌이라 못할 줄 알았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가 오랜만에 뭉친 '1박 2일' 시즌3 멤버들의 대환장 여행기로 안방을 뒤흔든다.

1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계획파 윤시윤과 무계획파 차태현·김준호·김종민이 모여 즉흥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장보기부터 고기 굽기까지 모든 일을 복불복 게임으로 정하는 네 사람은 시작부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계곡 입수를 건 심리전까지 벌이며 '경력직 예능감'을 폭발시켰다.

특히 김종국의 결혼 소식을 두고 절친 차태현이 솔직한 속내를 고백했다. 차태현은 "종국이가 짠돌이라 진심으로 걱정돼 예전에 술 취해 종국이 어머니께 전화를 걸어 '얘 이러면 결혼 못 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결혼 발표 당일 김종국에게 영상통화를 받았다며 "한마디 듣자마자 '너 결혼하냐'라고 바로 눈치를 챘다"고 덧붙였다.

여기에 축의금 논쟁까지 불붙었다. 차태현은 자신의 2006년 결혼 당시 축의금 리스트를 공개했고 김준호 역시 올해 결혼식 축의금 리스트를 꺼내며 '축의금 액수 1등'의 주인공을 폭로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김준호 결혼식 축의금 1등의 정체는 누구일지 그리고 네 남자의 무계획 여행은 어떤 폭소를 안길지 14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