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미미, 모태솔로 고백 “썸도 없었다” 서장훈에 공개 청혼 [SC리뷰]

기사입력 2025-09-15 08:37


‘미우새’ 미미, 모태솔로 고백 “썸도 없었다” 서장훈에 공개 청혼 [S…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오마이걸 미미가 특유의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14일 방송에서 미미는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그는 스스로를 모태솔로라 밝히며 연애 경험담을 공개했다.

미미에 따르면 초등학교 2학년, 고등학교 1학년 시절 각각 한 번씩 연애를 했다고. 하지만 초등학교 시절엔 전학으로 자연스럽게 이별했고 고등학교 땐 50일 만에 남자친구의 바람을 목격하며 짧게 끝났다고 말했다. 직접 다른 여자와 함께 있는 장면을 본 미미는 "그 이후로는 썸도 없다"며 웃픈 뒷이야기를 덧붙였다.

연애 경험에 대한 질문에 미미는 "상처 때문은 아니다. 다 부질없구나 했다"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이어 이상형에 대해 "키 크고 착하고 활동적이고 재산 많고 배울 점 있고 운동 잘하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잘하고 입 냄새 안 나는 사람"이라고 열거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신동엽은 서장훈을 거론했고 미미는 장난스럽게 "우 쥬 메리미?"라며 청혼을 던져 현장을 폭소케 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