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현, 무도 이후 10년만 음악방송 복귀.."불후의 명곡 추석특집 출연"

기사입력 2025-09-16 10:49


이정현, 무도 이후 10년만 음악방송 복귀.."불후의 명곡 추석특집 출연…

[스포츠조선 박아람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10년 만의 음악 방송 무대에 설렘을 드러냈다.

이정현은 지난 15일 개인 계정에 "KBS2 '불후의 명곡' 추석특집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추석 연휴인 10월 4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돼요~!"라며 방송 출연 소식을 전했다.

이어 그는 "저도 무한도전 이후 10년 만에...! 정말 멋진 안무팀들과 함께 깜짝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부채 한 번 펴볼게요~"라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녹화는 오는 9월 22일(월) 진행될 예정으로,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위해 일부 방청권도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정현은 "팬클럽 회장님께서 몇 장 여유를 만들어 놓으셨다고 합니다. 신청 부탁드려요~!"라며 팬들과의 소통도 잊지 않았다.

한편 이정현은 1996년 영화 '꽃잎'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1999년에는 가수로 데뷔해 '와', '바꿔', '줄래', '미쳐' 등의 히트곡을 통해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콘셉트로 큰 사랑을 받았다.

연기자로서도 꾸준히 활동, '명량', '군함도', '반도',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범죄소년' 등 독립·예술영화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2022년에는 박찬욱 감독의 '헤어질 결심'에서 조연으로 출연해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정현은 2019년 3살 연하의 정형외과 의사와 결혼했으며, 2022년 첫째 딸, 2023년에는 둘째 딸을 출산해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 육아와 활동을 병행하며 여전히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