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수근♥' 박지연, 신장 재이식 수술 한 달…"10분 외출도 행복"

기사입력 2025-09-23 07:06


'이수근♥' 박지연, 신장 재이식 수술 한 달…"10분 외출도 행복"

'이수근♥' 박지연, 신장 재이식 수술 한 달…"10분 외출도 행복"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개그맨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이 신장 재이식 수술 후 근황을 전했다.

박지연은 22일 개인 SNS에 "이식 한 달째, 10분의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연은 수술 후 처음으로 남편과 함께 외출에 나선 모습으로, 마스크를 쓴 채 환한 눈웃음을 지으며 건강을 회복해가는 근황을 전했다.

그는 "사람이 많은 곳에 오래 있으면 안 돼 10분도 안 되어 후다닥 신상 백을 데리고 나왔지만 정말 행복한 외출이었다"며 지인들과의 만남에서 눈물을 쏟았던 순간을 떠올렸다.

이어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잘 회복하고 있다.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박지연은 2011년 둘째 아들 임신 중 임신중독증으로 신장 기능에 이상이 생겨 친정아버지에게 신장을 이식받았다. 그러나 이후에도 투석 치료를 이어왔고, 2021년에는 재이식을 위해 뇌사자 대기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결국 지난 8월 친오빠로부터 신장을 기증받아 재이식 수술을 받으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그는 "아버지에 이어 오빠까지 저를 위해 마음을 내어준 사실이 무겁게 다가오지만, 받은 것은 장기가 아니라 가족의 깊은 사랑임을 알기에 감사할 뿐"이라고 고백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