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수근♥'박지연, 신장 재이식 수술 한 달 만에 좋은 소식 전했다…"10분의 행복"[SCin스타]

기사입력 2025-09-23 11:32


'이수근♥'박지연, 신장 재이식 수술 한 달 만에 좋은 소식 전했다…"1…
사진 출처=박지연 계정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개그맨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이 신장 재이식 수술 이후 회복 중인 근황을 전했다.

박지연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이식 한 달째, 10분의 행복"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아직은 사람이 많은 곳에 오래 있으면 안 돼서 10분도 안 되어 후다닥 신상 백과 계속 눈에 밟히던 레드 백을 데리고 나왔지만 정말 행복했던 외출이었다"며 "무엇보다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잘 회복하고 있다.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며 남편과 함께 쇼핑을 즐기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연은 건강한 미소를 지으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 남편 이수근은 곁을 지키며 다정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수근♥'박지연, 신장 재이식 수술 한 달 만에 좋은 소식 전했다…"1…
사진 출처=박지연 계정
앞서 박지연은 지난 2011년 둘째 임신 당시 임신중독증으로 신장 기능에 이상이 생겨 친정아버지로부터 신장 이식을 받았다. 그러나 이후 거부 반응과 합병증으로 투석 치료를 이어왔고, 지난달에 친오빠로부터 신장을 재이식받는 수술을 받았다.

당시 그는 "아버지에 이어 오빠까지 저를 위해 마음을 내어준 사실이 무겁게 다가오지만, 제가 받은 것은 장기가 아니라 가족의 깊은 사랑임을 알기에 감사할 뿐"이라고 전한 바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