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지, 결국 '눈동자 점' 제거 수술 받았다..달라진 얼굴에 조현아도 깜짝

최종수정 2025-09-23 22:09

수지, 결국 '눈동자 점' 제거 수술 받았다..달라진 얼굴에 조현아도 깜…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눈동자 점을 제거했다고 밝혔다.

23일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 채널에는 수지 편 영상이 게재됐다.

조현아는 이날 수지와 한 식당에서 만나 수다를 떨었다.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서로에게 선물을 주며 찐친 케미를 드러냈다. 서로 "너무 예쁘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조현아는 수지에게 "얼마 전에 전화했을 때도 다른 곳에 있더라. 왜 작품이 안 끝나냐고. 네가 왜 그렇게 열심히 하는지 모르겠다"라며 수지의 바쁜 스케줄을 걱정했다. 이에 수지는 "요즘 촬영이 많아서 계속 각성 상태다"라고 이야기했다.


수지, 결국 '눈동자 점' 제거 수술 받았다..달라진 얼굴에 조현아도 깜…
그런가 하면 조현아는 수지의 얼굴을 빤히 보다가 "눈에 점 잘 뺐다"라고 말했다. 수지는 "그래? 나는 은근 흰자에 생긴 점이 마음에 들긴 했다. 나쁘지 않았다"라고 쿨하게 밝혔다.

지난해 말,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수지가 눈동자 점을 제거했다는 이야기가 나왔던 바. 당시 팬들은 수지의 눈동자 점이 결막모반으로 보인다며 비슷한 경험담을 공유하기도 했다. 결막모반은 눈 흰자위에 멜라닌 세포가 과도하게 생성, 침착되면서 발생하는 것으로 시력 저하나 통증은 없다.

한편 수지는 오는 10월 3일 넷플릭스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 공개를 앞두고 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 분)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세상 물정 모르는 지니와 감정을 모르는 가영의 아슬아슬한 소원 내기가 기상천외한 스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