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국민 전여친’ 채정안, 2시간짜리 ‘동안 루틴’ 공개…유노윤호 “이건 배워야겠다”

기사입력 2025-09-24 08:51


‘국민 전여친’ 채정안, 2시간짜리 ‘동안 루틴’ 공개…유노윤호 “이건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채정안이 '국민 전여친'의 클래스다운 동안 비결을 전격 공개한다.

24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 클럽'에서는 채정안의 상상 초월 관리 루틴이 베일을 벗는다. "과몰입하는 걸 싫어한다"고 말했지만 정작 채정안의 일상은 완벽한 자기 관리로 가득 차 있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채정안의 하루는 눈을 뜨자마자 시작되는 8단계 모닝 루틴으로 열리며 무려 2시간 동안 이어진다. 지압매트로 몸을 깨우고 각종 영양제를 챙기며 지중해식 식단을 지키는 등 여배우다운 철두철미한 관리가 이어진다. 스튜디오 운영진은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충격에 빠졌다.

특히 집 안을 가득 메운 뷰티 아이템은 웬만한 피부과 관리실을 능가하는 수준. 꼼꼼한 피부 관리 비법이 공개되자 모두가 감탄했고 그중에는 유노윤호마저 "이건 배워야겠다"며 과몰입한 꿀팁까지 있었다는 후문이다.

알고 보니 채정안은 6년 차 뷰티·패션 크리에이터로 대부분의 촬영을 집에서 진행하며 쌓인 소품과 테스터가 가득했다고. 이에 그는 월 200만 원으로 20평대 세컨하우스급 사무실을 찾아 임장에 나선다. 채정안이 마음에 쏙 드는 '뷰티 작업실'을 찾을 수 있을지는 24일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