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번 공연은 홍대 일대에서 열리는 '제75회 재즈 라이브 클럽 데이'의 하나로 진행된다. 단 한 장의 티켓으로 CJ아지트를 비롯한 5개 공연장에서 열리는 13개 팀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CJ문화재단은 다음 달 19일 맥기 교수와 마세 교수가 음악에 관심 있는 한국 청소년을 지도하는 마스터클래스도 연다. 또 미국 보스턴에서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사자 보이즈의 진우를 노래한 앤드류 최 등이 참여한 '케이팝 앤드 비욘드' 행사도 열린다.
▲ 11월 킨텍스서 J팝 음악 축제 = 오는 11월 14∼16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J팝 음악 축제 '원더리벳 2025'가 열린다고 주최사 리벳과 원더로크가 밝혔다.
행사 첫날에는 일본 록 밴드 범프 오브 치킨, 둘째 날에는 이키모노가카리, 셋째 날에는 스파이에어가 각각 헤드라이너(간판출연자)로 나선다.
이 밖에 아노, 이브, 스리이, 아스미, 아키야마 키이로, 무라사키 이마, 나나오아카리 등이 무대에 오른다.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대상 출신 김승주, 가수 이승윤 등 국내 아티스트도 출연한다.
▲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MBC '달까지 가자' OST =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가 26일 MBC TV 드라마 '달까지 가자' OST '리프레시!'(Refresh!)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웨이크원이 밝혔다.
'달까지 가자'는 '흙수저' 세 여자가 코인(가상화폐) 투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리프레시!'는 경쾌한 브라스와 펑키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디스코 펑크스타일의 노래다. 극 중 세 여자 주인공의 '케미'(호흡)를 담아낸 밝고 신나는 곡이다.
장하오는 김지송(조아람 분)의 중국인 남자친구 웨이린 역으로 이 드라마에 특별 출연했다.
tsl@yna.co.kr
<연합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