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임신' 이시영, 미혼모 가정에 1억 원 쾌척 "더 지원하고 싶은 욕심"

기사입력 2025-09-26 15:13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미혼모 가정에 1억 원 쾌척 "더 지원하고 싶…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배우 이시영이 한부모 가정을 위해 1억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시영은 26일 "몇 해 전부터 한부모 가정에 지원을 해왔었는데요. 올해는 조금은 다른, 그리고 좀 더 따뜻한 지원을 해드리고 싶어서 올 초부터 계획해왔던걸 이제서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사단법인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1억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시영은 "막상 시작해보니 정말 지원이 필요한 가정이 많고 더 해드리고 싶은 욕심도 나더라"라며 "혹시라도 도움이나 조언을 주실 수 있는 인테리어나 가구 쪽 대표님들의 관심도 대환영입니다. 그리고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의 관심도 대환영입니다. 예쁜 집 만들어 볼게요"라며 관심을 촉구했다.

이시영은 미혼모, 한부모 가정을 위해 노후된 주거 공간을 정리하고 수리하는 등 주거환경 개선지원 사업에 후원했다. 한국미혼모가족협회 측은 "이시영 님께서 보내주신 귀한 나눔과 깊은 사랑의 마음이 미혼모 가족들에게 큰 위안과 힘이 되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배우 이시영은 2017년 비연예인과 결혼, 슬하 아들 하나를 뒀으나 지난 3월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후 이시영은 이혼 4개월 만인 지난 7월 결혼 생활 중 냉동 보관한 배아를 이식해 둘째 임신을 발표해 화제가 됐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