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강지영과 14년 만 재회 소감 “엄마 다음으로 제일 잘 아는 친구”(‘하나부터 열까지’)

기사입력 2025-09-29 11:16


장성규, 강지영과 14년 만 재회 소감 “엄마 다음으로 제일 잘 아는 친…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장성규가 강지영과의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며 새로운 예능을 알렸다.

2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시네큐브에서 열린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하나부터 열까지' 기자간담회에 장성규, 강지영, 이준석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하나부터 열까지'는 푸드를 중심으로 역사·문화·과학·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차트 형식으로 풀어내는 유쾌한 예능 차트쇼다.

장성규는 강지영과 MC로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묻자 "다 때가 있다라는 생각을 한다. 14년 전 '신입사원'에서 함께한 이후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될 줄 몰랐다"며 "그동안 서로 많은 경험을 쌓았고 지금이 적기다. 지영이는 우리 엄마 다음으로 나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아는 친구다. 그래서 케미도 잘 맞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강지영은 곧장 "엄마 다음으로 잘 안다는 건 장성규 씨 일방적인 생각"이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장성규와의 케미 점수를 매기자면 B- 정도? 그만큼 앞으로 채워갈 점수가 남아 있다고 본다"며 재치 있게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두 사람의 현실 케미로 기대감을 높인 '하나부터 열까지'는 29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