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팬사랑 과시 “인천 콘서트 직접 모시겠다” 감동 약속(‘톡파원’)

기사입력 2025-09-29 14:45


이찬원, 팬사랑 과시 “인천 콘서트 직접 모시겠다” 감동 약속(‘톡파원’…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스타 셰프 윤남노가 '세계 3대 미식의 나라'를 꼽으며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29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윤남노와 함께 이탈리아 로마와 미국 뉴욕의 숨은 맛집을 탐방한다. 이날 녹화에서는 윤남노가 세계 3대 미식 국가를 소개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나라들이 언급돼 출연진들의 격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알베르토는 "지금 한식을 배신한 거냐"고 추궁했고 윤남노는 "한식은 0순위다"라고 해명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톡파원 GO' 코너에서는 이찬원을 향한 모녀 신청자의 깜짝 팬심 고백이 이어졌다. 이찬원의 모든 콘서트를 빠짐없이 관람했다는 사연에 이찬원은 "이번 인천 콘서트에 따로 모시겠다"고 약속하며 팬 사랑을 과시해 박수를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호불호가 갈리는 식당을 직접 검증하는 신규 코너 '별의별 식당'도 첫선을 보였다. 50년 전통을 자랑하지만 평균 별점 2.9점에 머물러 있는 로마 식당을 찾은 톡파원은 화제의 메뉴를 직접 시식한 뒤 "여기 완전 맛집이다"라며 뜻밖의 호평을 남겨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또한 미국 뉴욕의 남부 흑인 가정식 식당도 소개된다. 특히 논란의 중심이 된 생선튀김은 반전 가득한 비주얼로 전현무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그는 "비주얼은 영국 피시앤칩스를 이미 이겼다"고 감탄했다. 윤남노 역시 "잘 요리된 것 같다"며 호평을 보탰다.

이탈리아와 미국을 무대로 펼쳐지는 윤남노의 맛집 여정은 29일 오후 8시 50분 JTBC '톡파원 25시'에서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