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돈 때문에' 출산 2주 만에 초고속 복귀…"출연료 어마어마"

기사입력 2025-10-08 06:01


황보라, '돈 때문에' 출산 2주 만에 초고속 복귀…"출연료 어마어마"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배우 황보라가 출연료 때문에 홈쇼핑 방송에 뛰어들게 된 비화를 공개했다.

황보라는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황보라 보라이어티에 '23년 차 여배우 황보라 재산 공개. 통장, 명품백, 금고까지 탈탈 털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그는 "아기를 낳고 2~3주 만에 초고속 복귀했다. 작년 여름 제 인생에 큰 제안이 들어왔는데 홈쇼핑이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아직 준비가 안 돼서 '안 한다'고 했는데, 돈을 많이 준다고 했다. 출연료가 어마어마했다. 그래서 결국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황보라, '돈 때문에' 출산 2주 만에 초고속 복귀…"출연료 어마어마"
하지만 화려한 출연료 이면에는 고충도 있었다. 황보라는 "원단 공부도 해야 하고 아이도 봐야 해서 미치겠더라. 그러다 이명이 오고, 공황장애가 온 줄 알았는데 병원에서는 ADHD 진단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홈쇼핑은 프롬프트가 없어서 다 외워서 말해야 한다. 오디오가 비면 안 되는데 얼어버려서 난리가 났었다"며 "잘리겠다 싶어 주말마다 공부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함께 일하는 MD들이 밤새 피 토하면서 일하는 걸 보고 인생을 반성했다. 그 뒤로 뭐든 열심히 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황보라는 2022년 배우 차현우와 결혼해 지난해 아들을 출산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