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돈 자랑' 악플에도 꿋꿋…럭셔리 호캉스 "본격적으로 돈 쓸 것"

기사입력 2025-10-21 06:00


손연재, '돈 자랑' 악플에도 꿋꿋…럭셔리 호캉스 "본격적으로 돈 쓸 것…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리듬체조 선수 출신 손연재가 홀로 호캉스를 즐겼다.

21일 손연재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나를 찾지 마세요…집나온 연재의 꿈 같은 하룻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손연재는 "제가 오늘 드디어 혼자 호캉스를 하러 왔다. 너무 신난다"며 남편의 배려로 홀로 호캉스를 즐기러 갔다.

게임기까지 챙겨온 손연재는 "오늘 질릴 때까지 하다 자겠다"며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했다 보니까 은퇴 이후에 한 게 많은데 결혼하고 나서 생긴 버킷리스트가 있어서 그것도 써보고 같이 해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손연재, '돈 자랑' 악플에도 꿋꿋…럭셔리 호캉스 "본격적으로 돈 쓸 것…
손연재의 버킷리스트는 남편이랑 여행하기, 서촌 탐방, 홀로 셀프 네컷 찍기 등이 있었다. 버킷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홀로 서촌 탐방에 나선 손연재. 손연재는 "지금 이 시간에 밖에 있는다는 건 기적"이라며 "아기자기하고 꾸미는 거 좋아한다. 파리를 느낄 수 있는 매장으로 놀러 와봤다"며 소품샵 구경에 신이 났다. 손연재는 "이제 본격적으로 돈을 써보겠다"며 소품 쇼핑에 나섰다.

홀로 포토부스에서 사진도 찍고 나온 손연재는 호텔에서 홀로 여유를 즐기기로 했다. 밤새 게임을 하기 전 룸서비스로 랍스터 파스타와 치킨을 시킨 손연재는 폭풍 먹방을 즐기며 행복해했다.

한편, 손연재는 유튜브를 시작한 후 고가의 아이템들을 소개했다는 이유로 '돈 자랑' 악플에 시달렸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