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3’ 장대표 김의성 컴백…완전체 무지개 5인방 출격[공식]

기사입력 2025-10-21 08:45


‘모범택시3’ 장대표 김의성 컴백…완전체 무지개 5인방 출격[공식]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가 오는 11월 21일 오후 첫 방송을 앞두고 참어른의 표본 '장대표' 김의성의 복귀를 공식화했다.

'모범택시3'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로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택시기사 김도기와 '무지개 운수'가 사적 복수를 완성하는 이야기다. 앞선 시즌은 최고 시청률 21%를 기록하며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ATA) '베스트 드라마'상까지 휩쓴 대표 히트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시즌 역시 '무지개 5인방'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이 완전체로 뭉친다. 특히 김의성은 '파랑새 재단' 대표이자 '무지개 운수'의 리더 장대표로 피해자를 위해 양지와 음지를 오가는 복수 대행의 조력자 역할을 이어간다.

공개된 첫 스틸에서는 장대표가 차고지에서 택시를 세차하며 온화한 미소를 짓는 모습이 포착돼, 그의 인간적인 매력과 새로운 서사의 시작을 예고한다. 또한 의뢰인과의 만남 장면이 함께 공개되며 '무지개 5인방'의 새로운 활약에 기대감이 쏠린다.

제작진은 "김의성은 현장에서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더욱 스펙터클해진 시즌3의 세계관과 팀워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범택시3'는 11월 21일 첫 방송되며 아시아와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서는 OTT 플랫폼 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