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신지 “15년 탄 포르쉐 팔고 ♥문원과 新 커플 포르쉐 장만”

기사입력 2025-10-22 22:09


결혼 앞둔 신지 “15년 탄 포르쉐 팔고 ♥문원과 新 커플 포르쉐 장만”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신지가 결혼을 앞두고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했다.

2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 영상에는 '15년간의 애증이 담긴 포르쉐 팔고 새로운 차 구입했습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신지와 예비신랑 문원이 새 차를 찾으러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모습이 담겼다.

신지는 "제 사랑하는 애마가 오늘 내일 해서 더 이상은 그 차를 어떻게 할 수가 없을 것 같다"며 "안전을 위해서 포르쉐를 다시 중고로 샀다"고 밝혔다. 15년 동안 애정을 쏟은 차였던 만큼 이번 결정은 쉽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 그는 "코요태 멤버들이 '아직도 그 차 타고 다니냐, 제발 이제는 바꿔라'라고 얘기해서 큰맘 먹고 바꾸게 됐다"고 덧붙였다.

문원은 "새 차라서 좋다. 신지가 15년 동안 같은 차를 정말 애지중지하며 탔었는데 어떤 마음으로 바꾼지 알아서 마음이 좀 오묘하기도 하다. 앞으로 이 차가 신지 씨를 잘 지켜줬으면 한다. 고사도 지내야 한다"고 말했다.

신지가 15년 동안 타온 차는 각별한 의미를 지닌 차였다. 과거 부모님 댁으로 향하던 중 도로에 떨어진 판 스프링이 차로 날아왔는데, SUV였기에 큰 부상을 피할 수 있었다고. 신지는 "차를 보낼 때가 됐지만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 됐다"고 아쉬움을 드러냈고, 문원은 "제가 끝까지 잘 관리할 거다"라며 든든함을 보였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