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윤기, 은퇴후 전재산이 106만원?..파산 위기에 공병 수집 "악착같이 모아야"(과몰입클럽)

기사입력 2025-10-23 10:44


곽윤기, 은퇴후 전재산이 106만원?..파산 위기에 공병 수집 "악착같이…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가 '절약'에 과몰입한다.

23일 TV조선 '내 멋대로 - 과몰입클럽' 측은 "前 국가대표 곽윤기의 눈물겨운 절약 도전기!_내 멋대로-과몰입클럽 8회 예고"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업로드 했다.

예고편에서 곽윤기는 지폐를 하나하나 세며 "이래서 돈 언제 모으냐"고 한숨을 쉬었다. 이어 핸드폰 은행 앱으로 확인한 그의 총 자산은 약 106만 원에 불과해 MC 탁재훈도 "100만 원이냐"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곽윤기, 은퇴후 전재산이 106만원?..파산 위기에 공병 수집 "악착같이…
곽윤기는 "저의 '과몰입'은 근검절약"이라며 "악착같이 모아야 한다"고 다짐했다. 특히 생활비를 벌기 위해 공병을 줍고, 밥값이 걸린 내기까지 하는 등 알뜰한 삶에 깊이 몰입했다.

영상 말미에는 전 재산을 걸고 유노윤호와 허벅지 씨름을 벌이는 모습도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TV CHOSUN '내 멋대로 - 과몰입클럽'은 어떤 대상에 몰입하여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다. 오는 29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