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서인영, 코 실리콘 제거·10kg 증가 후..너무 어려보이는 비주얼

기사입력 2025-10-24 09:18


'이혼' 서인영, 코 실리콘 제거·10kg 증가 후..너무 어려보이는 비…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이 근황을 전했다.

24일 서인영은 "요즘 내가 좋아하는 곳. 딱 내 스타일!!"이라며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인영은 짧게 자른 숏컷 헤어스타일, 발랄한 분위기의 의상을 입고 여전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화장기가 거의 없는 모습으로 청순한 비주얼도 자랑했다. 어려보이는 얼굴, 순둥해진 인상도 돋보인다.


'이혼' 서인영, 코 실리콘 제거·10kg 증가 후..너무 어려보이는 비…
서인영은 최근 외모, 몸매에 변화가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몸무게가 42kg이었는데 지금은 10kg 정도 쪘다. 38kg까지 나갈 때도 있었다. 속상한데 내가 먹어서 찐 거 어떡하나. 맛있는 거 먹고 돈 들여서 찌웠는데 또 열심히 빼야 한다"라고 밝혔다. 또 코 보형물을 뺐다며 "예전에는 코 끝이 엄청 뾰족했는데, 더 이상 코에 뭘 넣을 수 없는 상태라서 다 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서인영은 2023년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지난해 결혼 1년 9개월만에 파경을 맞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