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위고비 없이 8kg 뺐다더니..."우주소녀 다영처럼 12kg 뺀 아이돌 존경"

기사입력 2025-10-24 11:25


김현정, 위고비 없이 8kg 뺐다더니..."우주소녀 다영처럼 12kg 뺀…

김현정, 위고비 없이 8kg 뺐다더니..."우주소녀 다영처럼 12kg 뺀…

김현정, 위고비 없이 8kg 뺐다더니..."우주소녀 다영처럼 12kg 뺀…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가수 김현정이 우주소녀 다영을 언급하며 아이돌들의 체력과 자기관리 실력에 감탄했다.

김현정은 지난 22일 약 3개월 만에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다이어트 근황과 공연 중 겪은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그는 "추석 연휴 때 행사가 있었는데 밥 먹을 시간이 없어서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하나를 먹고 무대에 올랐다"며 "첫 곡부터 기운이 하나도 없더라. 내가 왜 이랬을까 싶었다"고 웃었다.

이어 "요즘 아이돌 보면 진짜 대단하다. 우주소녀 다영이 앨범 나오기 전에 12kg을 뺐다고 하더라. 그렇게 고생하면서도 화려한 무대를 하는 걸 보면 존경스럽다"며 "나도 삼각김밥 하나 먹고 무대에 올랐는데 기운이 나겠냐. 내 나이가 몇인데 다영이랑 비교를 하냐"고 솔직하게 말했다.

김현정은 또 "다음날은 쌀밥과 고기를 든든히 먹었더니 체해서 무대 위에서 가슴을 치면서 노래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요즘은 소고기, 버섯 위주로 식단을 바꾸고 있다. 다이어트는 멈추면 바로 원상복귀된다"고 솔직한 다이어트 근황도 전했다.

앞서 김현정은 최근 다이어트로 8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김현정은 다이어트 주사 위고비도 맞지 않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