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남과 공개 열애' 황우슬혜 "또래 괜찮은 분들 이미 다 장가 가" ('누난 내게 여자야')

기사입력 2025-10-27 11:44


'연하남과 공개 열애' 황우슬혜 "또래 괜찮은 분들 이미 다 장가 가" …
사진 제공=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누난 내게 여자야' MC 황우슬혜가 연하남과 열애 중인 사실을 전했다.

황우슬혜는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본관에서 열린 KBS2 예능 '누난 내게 여자야' 제작발표회에서 "제 주변에는 또래 괜찮으신 분들이 빠르게 다 장가가셨다"고 했다.

이날 첫 방송되는 연상연하 리얼 로맨스 '누난 내게 여자야'는 커리어를 위해 치열한 시간을 보내느라 아직 사랑을 찾지 못한 여성들과 사랑 앞에서는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고 믿는 남성들의 로맨스를 섬세하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프로그램이다.

'누난 내게 여자야'를 통해 MC로 데뷔하는 황우슬혜는 연상녀들의 마음을 읽고 공감하며 활기를 더한다. 현재 비연예인 연하남과 열애 중인 그는 "서른 중반 이후로는 쭉 연하남들과 만났다"며 "어렸을 때 일을 선택해서 지금까지 (결혼 안 하고) 혼자인 것 같다. 공교롭게도 연하남을 많이 만나게 된 건, 제 주변 또래 괜찮으신 분들이 빠르게 장가를 가셨다. 또 제 직업이 배우이다 보니 자유로운 부분을 연하남 분들이 많이 봐주셔서 접촉할 기회가 많아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누난 내게 여자야'는 27일 오후 9시 5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