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임신' 28기 정숙, '나솔이' 성별도 쿨하게 공개 "아빠 닮은 예쁜 아들"

기사입력 2025-11-06 17:19


'혼전임신' 28기 정숙, '나솔이' 성별도 쿨하게 공개 "아빠 닮은 예…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나는 솔로' 28기 정숙(가명)이 혼전임신 커플의 주인공으로 알려진 가운데, 쏟아지는 축하에 직접 화답했다.

28기 정숙은 6일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라며 쏟아지는 임신 축하에 화답했다.

정숙은 "나솔이는 안정기에 들어서서 매우 잘 자라고 있다"며 "그저께 성별이 나왔는데 아빠를 닮아 예쁜 아들이 될 거 같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부족한 점이 너무 많고 모르는 것 투성이라 매일매일 불안하고 두렵기도 한 마음이지만 이렇게 큰 축복을 내려주신 만큼 앞으로 부끄럽지 않게 잘 살아가고 잘 키워나가겠다"며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 이 순간의 행복을 잠시나마 함께 느끼고 함께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혼전임신' 28기 정숙, '나솔이' 성별도 쿨하게 공개 "아빠 닮은 예…
지난 5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베일에 가려졌던 '나솔이' 엄마의 정체가 드러났다. 앞서 28기에서는 방송 최초로 혼전임신 커플이 탄생했다고 밝혀져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바. 태명 나솔이의 엄마는 정숙으로 알려졌다.

28기 여성 멤버들 중 유일하게 자녀가 없는 정숙의 임신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의 축하가 쏟아졌고, 아빠를 향한 궁금증도 더해지고 있다. 이에 정숙은 아빠의 정체를 알리지 않는 대신 나솔이의 성별을 쿨하게 공개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