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16세 연하 오채이와 방송용 아니었다 "내 여자..사적으로 만나" ('돌싱포맨')

최종수정 2025-11-19 06:01

장우혁, ♥16세 연하 오채이와 방송용 아니었다 "내 여자..사적으로 만…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H.O.T. 장우혁이 16세 연하의 배우 오채이와의 만남이 '방송용 연애'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18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채널에는 '장우혁×말왕×효정×배상훈, 세상 뒤집어놓은 악동들의 양보 없는 명승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장우혁은 "'신랑수업'하면서 연애세포가 생기기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앞서 그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을 통해 만난 오채이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관심을 끈 바 있다.


장우혁, ♥16세 연하 오채이와 방송용 아니었다 "내 여자..사적으로 만…
장우혁은 방송 외적으로도 만난 적 있냐는 질문에 "당연하다"고 답하며 방송용 연애가 아님을 강조했다. 하지만 절친 탁재훈은 "난 아직 못 봤다"며 의심했고, 장우혁은 "절대 보여줄 수 없다"며 경계했다.

결국 탁재훈은 직접 오채이의 사진을 검색해서 찾아낸 뒤 "딱 내 스타일"이라고 도발했다. 이를 들은 장우혁은 "지금 무슨 소리 하는 거냐"며 정색했다. 이에 김준호는 "왜 이렇게 민감하게 구냐. 이상하다"며 놀렸고, 장우혁은 "내 여자니까"라며오채이를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