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 한강뷰 집에서 "시아버지 이상해 최애 음식 준비"...풀코스 만찬 자랑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가수 김윤지가 시부모님을 모신 연말 밥상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ns윤지'에는 'ns윤지의 연말밥상'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김윤지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집에서 연말 파티를 위한 푸짐한 요리를 시작했다.
김윤지는 "연말을 맞이해 식구들을 위해 맛있는 저녁밥을 해보려고 한다. 메뉴는 양식으로 정했고 지금 2시간이 남아있는 상태여서 후다닥 열심히 요리를 해보도록 하겠다"라 설명했다.
먼저 치킨 파스타 샐러드부터 뚝딱 만들어낸 김윤지는 "치킨 안심 먹어"라며 딸 케어까지 틈틈이 해냈다.
매쉬 포테이토를 예쁘게 플레이팅한 김윤지는 "시아버지 최애 음식"이라며 콘치즈도 준비했다.
연어스테이크에 참치초밥까지 요리실력을 뽐낸 김윤지는 커다란 식탁 한가득 마련된 한 상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2009년 예명 NS윤지로 가요계에 데뷔, '마녀가 된 이유' 'If you love me' 등의 곡으로 활동했으며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2021년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 최우성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뒀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