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일본 수제 명장 히로마쓰모토의 뉴시리우스 고반발 드라이버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8-05-02 15:19


뉴시리우스7드라이버

장타 드라이버의 대명사 '히로 마쓰모토!'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히로 마쓰모토 '뉴 시리우스 드라이버'를 스포츠조선 든든몰에서 여성용은 20만원대, 남성용은 30만원대로 파격 할인 판매한다. 준비한 물량은 각각 10자루씩이며 여성용은 11.5/L, 남성용은 9.5/R, 10.5/R이다. 100만원이 넘는 고가의 드라이버를 말도 안되는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이다.

히로 마쓰모토 드라이버는 워낙 유명한 고반발 클럽으로 그 중에서도 이번에 소개하는 뉴 시리우스 드라이버는 베타티타늄 소재로 반발력을 극대화시켜 최대의 비거리와 방향성을 제공한다. 또한 드라이버 헤드의 더욱 넓어진 스윗스팟 에어리어는 빗맞은 타구에도 방향과 비거리의 손실을 최소화하였다. 청명한 타구음 또한 다른 어떤 드라이버도 흉내낼 수 없다.
히로마쓰모토 뉴시리우스7 드라이버 실사사진
헤드 페이스 반발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플랙스포인트를 페이스 중심으로 집중시켰으며 저중심 설계를 위해 듀얼 웨이트 스크류플러그를 장착하여 더 높은 스퀘어 임팩트 효과를 내도록 하였다. 히로마쓰모토 전용 카본 샤프트는 파워가 약한 주말 골퍼도 가볍고 힘차게 휘두를 수 있는 초경량 샤프트로, 살살 달래 쳐도 샤프트가 낚싯대처럼 휘어져 들어와 가속도를 내면서 임팩트 순간에 타겟 방향으로 정확히 공을 맞춰 준다.

제조사는 뉴 시리우스 드라이버는 공을 쉽게 치고 싶은 시니어 골퍼나 아직 체중을 완벽히 실어서 타격하지 못해 비거리에 손실을 보는 초심자에게 알맞은 드라이버라고 설명했다.


마쓰모토 히로유키(松本宏幸)
이 클럽은 모든 제조 과정이 일본 최고 골프 명인인 마쓰모토 히로유키(松本宏幸)에 의해 100% 일본에서 진행된 것으로 전체가 금으로 도금 되어 있다.

일본 최고의 명장 히로마쓰모토의 최고의 드라이버인 뉴시리우스 드라이버를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만 단독으로 여성용은 20만원대, 남성용은 30만원대로 판매중이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들이여! 침대가 두렵다면 이 방법을 써보자!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