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일 한국마사회 부산경남 경마공원에서 열린 '브리더스컵(GⅡ, 제7경주, 1400m, 2세, 국OPEN)에서 '컴플리트밸류(2세, 수, 한국, R50)'가 경주 내내 한 번도 선두를 내주지 않은 채 우승을 가져갔다. 경주기록은 1분 25초 7. 이로써 데뷔 후 5전 5승을 달성했으며, 정정희 기수에게는 첫 대상경주 우승이다.
이번 경주 '컴플리트밸류'와 첫 호흡을 맞춘 정정희 기수는 "말만 믿고 타자는 생각으로 경주에 임했다"며, "컴플리트밸류는 선·추입 작전이 모두 가능한 경주마다. 체구도 좋고 모래 맞는 것에도 두려움이 없다보니, 앞으로 장거리 경주에서도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특히 "응원해주신 경마팬분들과 저를 믿어주신 마주·조교사님들께 감사하다"고 첫 대상경주 우승의 기쁨을 표현했다.
제 13회 브리더스컵 경주영상 및 세부기록은 한국마사회 경마정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산경남 경마공원을 비롯한 한국마사회 전국 사업장은 단계적 일상회복 정책에 따라 방역패스 의무시설로 지정돼 제한적 고객입장이 가능하다. 접종완료일로부터 14일 이상이 경과한 접종완료자와 PCR검사 음성 확인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