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테스 감독, 첼시 시즌 종료 파티에 참석 안할 듯

최종수정 2013-05-18 10:26

사진=TOPIC/Splash News

라파 베니테스 첼시 임시 감독이 첼시 시즌 종료 파티에 참석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베니테스 감독은 첼시를 유로파리그 우승과 다음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 진출로 이끌었다. 그러나 7개월의 재임기간 동안 팬들로부터 끊임없는 비판의 소리를 들어야했다. 라이벌인 리버풀 감독 출신이라는 점 때문이다. 베니테스 감독도 팬들과 관계개선을 위해 노력을 기울였지만, 결국 그 역시 마음을 돌린 것으로 보인다. 18일(한국시각) 영국 일간지 더선은 베니테스 감독이 에버턴전 후 열리는 시즌 종료 파티에 참석할지 여부를 결정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베니테스 감독은 "나는 에버턴전에만 집중할 것이다. 이 후 벌어지는 일은 그 이후에 생각할 것이다"고 했다. 이어 "나는 과거에 많은 팬들로부터 환대를 받았다. 우승 이후 더 많은 메시지를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한다. 많은 팬들이 우리가 노력했던 것을 칭찬했다. 모든 사람인지는 모르겠다"며 첼시 팬들에 섭섭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