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구 꺾고 챌린지 선두 '질주'

기사입력 2014-06-22 20:57



대전 시티즌이 대구FC를 누르고 K-리그 챌린지 선두를 이어갔다.

대구는 21일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린 대구와의 2014년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15라운드 원정경기에서 3대2로 이겼다. 대전은 이날 승리로 챌린지팀들을 상대로 전승을 거두는데 성공했다. 동시에 14경기 연속 무패(12승2무) 행진을 이어가며 승점 38점으로 선두를 질주했다.

전반전은 팽팽했다.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졌다. 대구는 전반 5분 조형익이 선제골을 넣었다. 대전이 곧바로 응수했다. 전반 14분 정석민이 동점골을 만들었다. 대구는 전반 40분 장원석의 자책골로 다시 리드를 잡았다. 하지만 '득점기계' 아드리아노가 전반 인저리타임 서명원의 패스를 받아 골을 기록했다. 아드리아노의 시즌 15호 골이다. 그는 챌린지 득점선두를 굳게 지켰다. 대전은 2-2로 팽팽히 맞서던 후반 34분 황지웅의 패스를 받은 김종국이 결승골을 성공시키며 역전승에 성공했다.

같은날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충주 험멜과 고양 Hi FC의 경기는 2대2로 비겼다. 전반은 충주의 페이스였다. 충주는 전반 7분 김정훈과 13분 임진욱의 골로 앞서나갔다. 후반 고양의 대반격이 시작됐다. 후반 5분과 47분 알렉스가 연속골을 터뜨리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한편, 22일 경기에서는 강원FC-FC안양, 수원FC-광주FC가 모두 득점없이 비겼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