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첼로티 "희생정신 있어야 골도 터진다"

기사입력 2014-10-19 09:01


ⓒAFPBBNews = News1

카를로스 안첼로티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레반테전 대승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레알 마드리드는 18일(한국시각) 시우다드데발렌시아에서 펼쳐진 레반테와의 2014~2015시즌 프리메라리가 8라운드에서 5대0으로 대승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각각 멀티골을 터뜨렸고, 이스코가 1골을 보탰다. 이날 경기서 안첼로티 감독은 선발 라인업에 변화를 주면서도 5골차 대승을 거두며 막강한 전력을 과시했다.

안첼로티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경쟁적인 팀이다. 동기부여가 넘친다. 선수들이 이를 증명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준비가 어려운 승부였지만, 좋은 결과를 얻었다"면서 "선수들의 체력적인 부담을 덤과 동시에 리버풀과의 유럽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벌었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도 "우리가 좋은 흐름을 타고 있는 배경에는 경쟁심과 집중력 외에도 희생정신이 있다"며 "팀을 위해 헌신하는 자세가 없다면 골도 터지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