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아빠! 축구 보러 가요~ 캠페인 진행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이 '아빠! 축구 보러가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FC안양은 24일과 30일 나란히 안양종합운동장에서 벌어질 안산경찰축구단, 대구FC와의 홈 경기에서 캠페인을 펼친다.
FC안양은 가족의 달을 보내면서 가족을 주제로 한 캠페인을 전개, 홈 경기 시 관중 유입의 계기를 마련하고 관중 증대에 기여함을 목표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돼 있다. 24일에는 4인 가족 동남아 항공권, 세계적인 프리스타일러 우희용 특별공연, 로보카 폴리 안전 캠페인을 통해 미니구급함 500개, 가족사진 촬영 콘테스트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30일에는 FC안양 어린이 사생 대회 개최, 세계적인 프리스타일러 우희용 특별공연,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블록아이즈 체험 부스 운영, 가족사진 촬영 콘테스트가 예정돼 있다.
마지막으로 다음달 13일 서울이랜드FC와의 홈 경기에서는 FC안양 어린이 글짓기 대회 등의 이벤트가 치러질 계획이다. 이벤트 입상자에게는 푸짐한 상품과 함께 평촌문화갤러리에서 전시의 기회도 마련한다.
한편, FC안양은 '아빠! 축구 보러 가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족 관람객을 대상으로 패밀리 티켓(2만원, 성인 2명포함 최대 5명 입장)을 판매할 예정이다.
김진회기자 manu3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