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성남FC, '2019 까오야 놀자!' 프로그램 실시

이원만 기자

기사입력 2019-04-08 15:09


◇성남FC가 성남 지역 어린이집 대상 교육프로그램 '까오야 놀자!'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성남FC

프로축구 K리그1 성남FC가 관내 어린이집 대상 교육 프로그램 '2019년 1차 까오야 놀자!'를 진행한다.

'까오야 놀자!'는 구단 마스코트 '까오'가 어린이집을 방문하여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구단 홍보 및 응원가 연습, 율동 학습 등을 실시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공을 차보며 축구를 접해볼 수 있는 '까오와 함께하는 축구체험' 역시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성남 지역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2016년 첫 시작 후 올 해 4년째를 맞는 성남FC만의 대표 교육프로그램이다. 어린이들이 창의성, 협동성을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마스코트 '까오'는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팀에 없어서는 안 될 성남의 대표 마스코트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주기 위해 구단 마스코트 까오의 가방걸이용 인형을 제작했으며 교육을 나가는 모든 교육 장소에 배포한다. 또한 지역 내 많은 어린이들에게 구단을 홍보하기 위해 관내 유치원까지 교육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2019년 '까오야 놀자!'는 3차에 걸쳐 진행되며 1차 '까오야 놀자!'는 4월 8일 월요일 복정 어린이집을 시작으로 오전, 오후로 나눠 약 한 달 동안 성남 지역의 어린이집 18곳에서 진행된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