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PSG-아스널, 드락슬러-귀엥두지 스왑딜 논의 시작

김용 기자

기사입력 2021-01-26 19:07


(Photo by Soeren STACHE / POOL / AFP)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율리안 드락슬러와 마테오 귀엥두지 스왑딜이 일어날까.

프랑스 매체 '레퀴프'는 파리생제르맹과 아스널이 두 미드필더를 맞바꾸는 거래를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레퀴프'는 파리가 드락슬러와 귀엥두지를 바꾸는 계약과 관련해 아스널과 접촉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파리는 아스널에서 헤르타 베를린으로 임대를 떠나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귀엥두지에 '급' 관심을 갖게 됐다. 여기에 아스널이 최근 마르틴 외데가르드를 임대로 영입하는 등 미드필더진을 보강했다. 귀엥두지에 대한 필요성이 그리 높지 않을 것이라는 판단에 아스널을 유혹하겠다는 계획이다.

파리는 재정 지출 일부를 상쇄하기 위한 카드로 드락슬러를 제시할 것으로 전해졌다. 드락슬러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 부임 후 플레이 타임이 단 31분에 그치고 있다. 아스널도 최근 드락슬러 임대 영입에 관심을 보이는 등, 선수에 대한 매력은 충분히 느끼고 있다.

드락슬러는 독일 국가대표로 2017년 1월부터 파리에서 뛰고 있다. 아스널에서 문제아로 전락했던 귀엥두지는 베를린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쳐보이고 있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