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햄은 전반 32분 동안 아스널에게 3골을 넣었다. 전반 15분 안토니오의 패스를 받은 린가드가 공을 컨트롤 한다음 오른발 슈팅으로 아스널의 골망을 흔들었다. 2분 뒤 보웬의 추가골이 터졌다. 린가드가 빠르게 처리한 프리킥을 보웬이 공을 잡아 드리블 한 다음 슈팅했다. 공은 파블로 마리 맞고 골대 안으로 들어갔다. 전반 32분 쿠팔의 크로스를 안토니오가 해더 했다. 공은 수첵의 발끝에 맞고 골라인을 넘었다.
아스널은 전반 후반 들어 반격에 나섰다. 전반 37분 체임버스의 크로스를 받은 라카제트의 강한 오른발 슈팅이 수첵 맞고 굴절되어 들어가 1골을 만회했다. 2분 뒤 라카제트가 내준 공을 사카가 슈팅했지만 파비안스키의 선방에 막혔다. 전반 추가 시간 사카의 회심의 슈팅은 도슨 맞고 아웃됐다. 전반전은 웨스트햄이 3-1로 앞선 채 종료됐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아스널은 후반 1분 좋은 찬스를 맞이했다. 라카제트가 골키퍼와 1대1 상황에서 파비안스키의 키를 살짝 넘기는 슈팅을 시도했다. 공이 골라인을 넘기 전에 디오프가 간신히 걷어내 추격골을 놓쳤다. 파상공세에 나선 아스널은 추가골을 넣었다. 후반 16분 체임버스의 크로스가 도슨 맞고 굴절되어 골망을 갈랐다.
양 팀은 동시에 교체 카드를 사용했다. 웨스트햄은 보웬 대신 마크 노블을 투입해 허리를 보강했고, 아스널은 자카와 사카를 빼고 스미스 로우와 페페를 넣어 공격을 강화했다.
웨스트햄이 점수 차를 벌릴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 후반 30분 벤라흐마가 왼쪽 측면을 무너뜨린 다음 크로스를 올렸다. 안토니오가 발을 뻗어 밀어 넣었지만 골대 맞고 나왔다.결국 아스널의 교체카드가 성공했다. 후반 36분 페페가 올린 크로스를 라카제트가 해더로 웨스트햄의 골망을 흔들어 3-3 동점을 만들었다.
양 팀은 남은 시간 승리를 위한 추가골을 넣기 위해 사력을 다했지만 득점하지 못했고 경기는 3-3 무승부로 종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