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리액션]손흥민 부상 소식에 토트넘 경기장 여론은?

기사입력 2022-01-10 10:26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의 부상은 팬들에게 큰 충격이었다. 대부분의 팬들이 팀에 큰 타격이라고 생각했다.

토트넘과 모컴의 2021~2022시즌 FA컵 3라운드 경기가 열린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그 앞에서 팬들을 만났다. 손흥민의 부상에 대한 생각을 물었다.

일부 팬들은 손흥민의 부상 소식에 깜짝 놀라는 모습이었다. 연이은 경기들로 인해 뉴스를 챙겨보지 못한 팬들이었다. 한 팬은 어느 부위를 다쳤는지, 복귀까지는 얼마나 걸릴 지 물어보기도 했다.

우선 대부분 팬들의 반응은 '걱정'이었다. 손흥민의 부상을 메우기가 쉽지 않다고 했다. 한 팬은 "손흥민의 공백은 큰 문제가 될 것이다. 그는 최고의 스트라이커"라고 했다. 또 다른 팬은 "손흥민은 클래스가 있는 선수이기에 그의 공백 메우기가 쉽지 않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도 1월 이적 시장에 대한 기대를 연결짓기도 했다. 한 팬은 "1월 이적 시장에서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을 수 있다"고 했다. 또 다른 팬은 "현재 여러 스트라이커들과의 링크가 있다. 이들을 데리고 오면 좋을 것"이라고도 했다. 기존 선수들의 역량을 키울 기회라는 팬들도 있었다. 한 팬은 "그동안 뛰지 못했던 선수들의 기량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토트넘은 이제 빅경기를 앞두고 있다. 첼시, 아스널, 레스터시티 등을 상대한다. 쉽지 않은 팀들이다. 이들 팀들과의 경기 결과가 올 시즌 성적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 팬들은 콘테 감독의 기량을 기대하는 모습이기도 했다. 그는 "콘테 감독은 월드클래스 지도자다. 분명히 해결책이 있을 것이다. 지켜봐야 한다"며 콘테 감독에 대한 믿음을 여실히 드러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