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incredible' 토트넘팬 커뮤니티 "손흥민도 케인에게 경외감 표했다"

기사입력 2022-03-08 10:04





[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그저 믿기지 않을 정도."

손흥민(토트넘)이 팀 동료 해리 케인을 향해 경외감을 표한 것이 화제에 올랐다.

토트넘의 소식을 전문으로 다루는 팬 사이트 '스퍼스웹'은 8일(한국시각) 'Just incredible'이라는 손흥민의 코멘트를 앞세워 '손흥민은 해리 케인같은 스트라이커를 본 적이 없다고 말했으며, 28세의 선수(케인)가 가지고 있는 자질에 경외감을 느낀다고 인정했다'고 보도했다.

'스퍼스웹'은 '오는 여름(이적시장)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케인과 손흥민은 지난 달 토트넘의 4대0 승리(리즈 유나이티드전)에서 기록적인 37번째 합작골을 기록하면서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스트라이커로 기록될 것'이라고 극찬했다.

'스퍼스웹'은 손흥민이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케인에 대한 질문을 받은 뒤 "더 이상 어떤 단어도 설명할 수 없다. 나는 이렇게 골을 넣는 스트라이커를 본 적이 없다. 패스, 플레이, 팀 플레이, 수비 등 모든 면에서 정말 놀랍다"고 인정했다는 사실을 전했다.

이에 대해 '스퍼스웹'은 "토트넘 팬인 우리는 케인이 조만간 팀을 떠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오랫동안 케인을 즐기고 감사해야 한다"면서 "케인은 너무 좋은 선수이기 때문에 그가 이번 여름에 다시 이적을 추진한다면 아무도 그를 반대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는 팬들의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