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리시즌Live]손흥민-양민혁 벤치 출발, 토트넘 vs 레딩 선발 라인업 발표

최종수정 2025-07-19 23:11

[프리시즌Live]손흥민-양민혁 벤치 출발, 토트넘 vs 레딩 선발 라인…

[셀렉트카리징스타디움(영국 레딩)=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과 양민혁(이상 토트넘)이 프리시즌 첫 경기를 벤치에서 시작한다.

토트넘은 19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레딩에 있는 셀렉트 카 리징 스타디움에서 레딩 FC와 프리시즌 첫 경기를 치른다.

토마스 프랑크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레딩과의 프리시즌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도미니크 솔랑키가 원톱으로 선다. 2선에는 마이키 무어, 알피 디바인, 브레난 존슨이 출전한다. 그 뒤를 파페 사르와 벤탕쿠르가 지킨다. 포백 자리에는 단조와 로메로를 축으로 우도기와 포로가 나선다. 골문은 킨스키가 지킨다.

손흥민 선발로 나서지 않았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는 없다. 이제 프리시즌의 첫 경기일 뿐이기 때문이다. 더욱이 손흥민은 이미 검증된 선수이다. 프랑크 감독으로서는 실력이 검증된 손흥민을 후반에 뛰게 하고, 전반전에는 무어와 디바인을 내세워 가능성을 시험해보고자 한다.

양민혁도 기회를 받을 수 있다. 후반전 이후 경기 상황을 보면서 투입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