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경주(50·SK텔레콤)가 국산 샤프트 '탱크(TANK)'와 손을 잡았다.
㈜델타인더스트리는 다양한 스펙의 카본 샤프트 제품을 생산하는 샤프트 전문업체. 한국과 일본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OEM, ODM 제품도 생산하고 있다.
최경주의 참여로 탄생한 제품이 바로 'K shaft TANK by K J Choi' 샤프트. 미국 우주항공기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최첨단 최신 탄소 복합소재 헥사곤셀스 카본 T1000 퓨어 90톤 극고탄성 원단이 사용됐다. 패턴 설계로 방향 안전성과 최고의 비거리를 보장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각 구간별로 PTR을 극대화하도록 했고 다양한 코스공략을 위한 조작성이 뛰어나다.
최경주는 "일관성과 거리 메리트까지 갖춘 샤프트다. 경기력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을 확신한다"면서 "내년 PGA투어에서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경주는 드라이버(KJ900)를 비롯해 페어웨이 우드(KJ800w), 하이브리드(KJ500h)를 탱크 샤프트 세트로 구성하게 된다. 델타인더스트리는 이를 계기로 아마추어에서 투어프로까지 사용할 수 있는 풀 라인업을 개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델타인더스트리는 이번 후원에 따라 최경주 재단 소속 골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서 활동중인 남여 프로 골퍼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