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골프존(박강수·최덕형 대표이사)은 다음 달 11일까지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골프존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골프존 유튜브 채널에 대한 구독 신청 후 채널 하단에 나와 있는 '구독중' 화면 캡처본과 함께 구글 설문을 통한 구독 인증을 완료하면 된다. 기존 구독자 및 신규 구독자 모두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0명의 구독자에게는 미즈노 JPX919 FGD 8아이언 세트(1명), 니콘 쿨샷 프로 골프 거리측정기(2명),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2명), 테일러메이드 TP5x 골프공 1더즌(30명), 치킨, 스포츠의류, 커피 등의 모바일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골프를 쉽고 재밌게 접할 수 있는 예능 콘텐츠들이 구독자분들께 많은 공감을 얻었으며, 최근에는 스크린골프를 잘 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스크린골프의 정석' 콘텐츠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도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애용해주시는 구독자분들께 유용한 골프 관련 정보 제공은 물론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로드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