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OWGOLF)가 운영하는 엑스골프(XGOLF)가 가을 골프 성수기를 맞아 충청, 강원권의 명문 골프장과 연계한 가을 한정 골프 패키지를 출시했다.이번 패키지는 청명한 하늘과 시원한 가을바람, 절정의 단풍 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백제·SG아름다운·플라밍고·플라자CC설악·샌드파인 등 국내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코스를 포함한다.
충청권에서는 1박 2일 백제 패키지(1인 22만5천 원~, 36홀 그린피+골프텔+조식 포함)로 황금빛 들녘과 고즈넉한 백제CC의 풍광을 만끽할 수 있으며, 1박 2일 SG아름다운 패키지(1인 43만5천 원~, 36홀 그린피+리조트+조식 포함)는 붉게 물든 가을 산자락과 청명한 하늘이 어우러진 절경을 자랑하는 SG아름다운 CC를 즐길 수 있다. 1박 2일 플라밍고 패키지(1인 24만3천 원~, 36홀 그린피+호텔 포함)는 서해 바닷바람과 링크스, 듄스, 파크 3가지 컨셉트의 코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강원권에서는 플라자CC설악 패키지(1인 33만4천5백 원~, 36홀 그린피+콘도+조식 포함)가 설악산 단풍과 뛰어난 코스 관리로 가을 시즌 필수 방문지로 꼽히며, 샌드파인 패키지(1인 44만 원~, 36홀 그린피+콘도+중식+조식 포함)는 강릉 동해안에 위치한 링크스 스타일 코스로 바다와 맞닿은 듯한 시원한 풍광을 선사한다.
두 지역 모두 제철, 현지 특산품 등 먹거리도 풍부하다. 골프 외 관광 코스도 잘 준비돼있다.
엑스골프 관계자는 "이번 가을 패키지는 라운드와 여행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인기 골프장은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