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어학교육 관련상품 최대 82% 할인

최종수정 2013-08-09 06:33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학교육 관련 상품들을 최대 82% 할인 판매하는 '방학 어학교육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그 동안 티몬에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어학상품이 다수 포함됐다. 티몬에 등장할 때마다 대박 매출을 올리는 '시원스쿨'패키지가 '성장편' 강의 수강권과 공식교재, 트레이닝북을 포함해 41% 할인된 6만9000원에 20일부터 판매될 예정이고, 티몬에서만 3만장 가까이 팔린 '메가토킹 전화영어' 1개월 이용권이 65% 할인한 1만8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점수를 올리기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서는 유명 토익 브랜드의 수강권 상품들이 대거 선보인다.

'모질게토익'의 '스펙쌓기 프로젝트 패키지'가 82% 할인된 4만9000원에, EBS가 지원하는'EBSLang'의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패키지가 50% 할인된 8만2000원에 판매 중이다.

한편, 티몬은 지난 7월에 진행한 '취업기획전'에서 '오픽 시험 1회 응시권'이 교육상품으로는 이례적으로 3517장 팔리며 총 2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둬 메이저 교육업체들의 잇따른 제휴요청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오픽 시험권은 오는 12일에 이번 기획전에 포함돼 앵콜판매된다.

티켓몬스터 엄찬용 기획영업실장은 "최근 티몬에서는 전화영어와 어학 수강권이 불티나게 팔리는 등 교육 관련 상품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면서 "이 가운데 여름방학을 맞아 자기계발에 힘쓰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어학교육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향후에도 질 높은 교육상품들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사진제공=티몬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