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곰 물리친 남성, 곰 혀 붙잡고…“진짜야? 사실이야?”

기사입력 2013-10-15 18:23


흑곰 물리친 남성

'흑곰 물리친 남성'

한 남성이 흑곰을 물리친 소식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3일(현지시각) 미국 인터넷 신문 허핑턴포스트(The Huffington Post)는 혀를 잡아당겨 흑곰을 물리친 남성에 대해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캐나다 뉴브런즈윅주에 사는 질 시르는 산책하던 중 나무들 사이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흑곰의 공격을 받았다.

그는 갑작스러운 흑곰의 공격에 넘어지면서 본능적으로 손을 뻗었고, 곰의 혀를 움켜잡게 됐다.

질 시르는 "내가 눈을 떴을 때 곰이 내 위에서 큰 소리로 울고 있었다"며 "내 얼굴 위에서 입을 크게 벌리고 있었으며, 혀를 놓아주지 않자 발톱으로 공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곰의 혀를 붙들고 '네가 나를 공격한다면 나도 널 공격할 것이다'고 고함치자 곰이 자신의 혀를 깨물었다"고 말했다.

그는 "곰이 괴로워하는 사이 자신은 나무 뒤로 도망갔으며, 곰은 숲으로 돌아갔고 다행히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질 시르는 배와 무릎에 상처가 났지만 크게 다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흑곰 물리친 남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흑곰 물리친 남성, 진짜야?", "흑곰 물리친 남성, 사실이라면 대단", "흑곰 물리친 남성, 곰이 위에서 울고 있었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