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금빛 염원 담은 소치올림픽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4-02-04 15:50


갤러리아백화점은 2월 23일(일)까지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기념하여 '금메달처럼 두근거리는 행운 : 황금을 품은 러시아 인형'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을 비롯한 전 지점(△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 러시아 전통인형 '마트로시카'와 순금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동계 올림픽 종료 시점인 2월 23일(일)까지 진행되며, 갤러리아백화점에서 기간 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기간 중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영수증 하단에 출력되는 응모권에 간단한 인적사항과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남기는 응원메시지를 적은 후, 응모함에 넣어 응모하면 된다.

갤러리아 전 지점을 기준으로 단 1명만 추첨하는 1등 당첨자에게는 대형 마트로시카 인형과 금 10돈을, 2등 중형 마트로시카 인형과 금 3돈은 각 지점별 한명에게, 3등 소형 마트로시카 인형과 금 1돈은 각 지점별 3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6일(수) 홈페이지 및 당첨자 개별 고지를 통해 발표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