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브랜드 엘리트(대표이사 최병오, 홍종순 / www.myelite.co.kr)가 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신입생들을 축하하기 위해 2014학년도 학생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학기를 위한 다양한 선물을 담은 '엘리트 스타일 쿠폰북'을 증정한다.
'엘리트 스타일 쿠폰북'에는 학습과 패션 등 학생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혜택들이 들어있다.
중학교 인터넷 강의 전문 사이트 '엠베스트'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열공 쿠폰'은 100% 선물 당첨 응모권, 엠베스트 '예비중 3강좌 7일' 및 '학습흥미법 1강좌' 무료 수강권, 강좌 2만원과 종합반 5만원 할인권으로 세가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10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 '아보키'와 '아루키'에서는 전상품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C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아보키/아루키 홈페이지/모바일샵에서 회원 가입을 한 후 엘리트 쿠폰북 내의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멀티 슈즈 스토어 '레스모아'에서는 제품 구매 시 추가로 5%를 할인해 준다. 전국 레스모아 매장 방문 시에는 엘리트교복 구매영수증을 지참하면 현장에서 할인을 적용해주며, 온라인 쇼핑몰 이용 시에는 쿠폰북 내의 쿠폰번호를 입력한 후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교통카드와 선불카드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POP카드에서는 음료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POP카드 구입 및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엘리트가 제공하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카드를 이용해 GS25에서 3천원 이상 결제 시 휴대폰으로 음료 교환쿠폰을 발송해준다.(1회 한정)
엘리트 학생복 전략마케팅팀 관계자는 "중·고등학교 배정이 한창인 요즘은 새로운 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가장 들뜨는 시기"라며 "학습, 패션 등 학생들의 생활에 자신감을 더해줄 필수 요소들을 엘리트와 함께 더욱 합리적으로 준비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