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스앤파파스 '최대 80%' 패밀리세일 "통 크게 쏜다"
마마스앤파파스의 공식수입처 ㈜모와부(대표 김승식)가 최대 80% 할인하는 '패밀리세일'을 개최한다. 2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마마스앤파파스 패밀리세일은 상암월드컵경기장 리셉션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마마스앤파파스는 패밀리세일에서 마마스앤파파스 의류, 유모차, 출산용품, 수영복, 아기띠,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마스앤파파스 외에도 키도우 아기띠, 컨피던스 컨피던스 수영복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콩코드, 스토케코리아, 잉글레시나, 키디 등 유명 유모차 브랜드 제품들과 베베쿡 등 다양한 업체를 만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모와부 관계자는 "마마스앤파파스 패밀리세일은 기존 브랜드들의 패밀리세일과 달리 미니 페어형식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패밀리세일에는 '어보2 유모차'를 국내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어보2 유모차는 마마스앤파파스 스테디셀러인 어보 유모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정 수량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고객 변심으로 인한 단순 반품 상품이나 잔기스가 있는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도 마련돼 알뜰한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패밀리세일에서 할인행사뿐 아니라 방문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할인, 물품 등의 자세한 내용은 마마스앤파파스 홈페이지(www.mamaspapas.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