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가 19일까지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를 통해 소니 프로젝터 캠코더 PJ 시리즈를 8주 동안 자유롭게 체험할 'PJ 핸디캠 체험단'을 모집한다.
우수한 활동을 펼친 체험자에게는 프로젝터 캠코더 HDR-PJ540, 고성능의 촬영 기능을 가볍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젝터 캠코더 HDR-PJ340, 블루투스 스피커 등 소니 인기 제품을 특별 지급한다.
PJ 핸디캠 체험단이 체험하게 될 제품은 8년 연속 국내 캠코더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소니 핸디캠의 2014년형 PJ 시리즈 신제품으로 전작 대비 한층 더 개선된 빌트인 프로젝터, 더욱 진보된 광학 기술, 풍부한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HDR-PJ820은 소니 핸디캠 플래그쉽 제품으로 2,450만 고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와F1.8의 소니 G렌즈를 탑재해 촬영하는 장면을 보다 생동감 있고 완벽한 풀 HD 화질로 구현한다. 특히 어두운 환경뿐만 아니라 조도가 높은 환경에서도 영상을 밝고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는 50루멘의 200인치 빌트인 프로젝터를 탑재 하였으며, 영사된 프로젝터 화면이 왜곡되게 보일 경우 이를 직사각형 프레임으로 올바르게 자동 조절해주는 '오토 키스톤'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는 등 촬영 및 감상에 필요한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HDR-PJ540은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와 더욱 강력해진 신형 이미지 프로세서 비온즈 엑스(BIONZ X)를 장착해 고감도의 디테일하고 선명한 이미지와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캠코더 본체와 센서, 렌즈 전체가 움직이며 흔들림을 잡아주는 혁신적인 '손떨림 보정 BOSS(Balanced Optical Steady Shot)' 기능을 통해 광각부터 망원 모드까지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프로젝터 캠코더는 압도적인 촬영 성능과 풍부한 사용자 편의성을 통해 소니 핸디캠이 국내 캠코더 시장 점유율 1위를 굳건히 하는 주요 제품으로 자리잡아 왔다"며 "체험단은 전작 대비 한층 더 진보된 2014년형 프로젝터 캠코더의 특장점을 고루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미션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